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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쿳앤라이드[하이웨이킥1] 몇세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하이웨이 킥1은 붕붕카 모드가 있어 돌이 지난 아이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붕붕카 모드로 타다가 아이가 균형 감각에 익숙해 지면 킥보드 모드로 전환하여 타시면 됩니다.
5살에서 6살까지 타 실 수 있으나 아이들의 키와 체형에 따라 다릅니다.

 
스쿳앤라이드[하이웨이킥1] 높낮이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스쿳앤라이드 킥1 제품의 높이조절은 데크와 핸들바 부분이 연결되는 곳에 양쪽에 버튼을 눌러 높이 조절을 하는 방식입니다.
3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 첫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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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번째

락 해제 확인 후 높이 조절 양옆 버튼을 눌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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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번째

높이 조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안장을 위로 올려 아이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을 해주세요.

❗ 항상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높이 조절을 해야 합니다. 높이 조절 부품 파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스쿳앤라이드[하이웨이킥1] 모드 전환할 때 고정이 안되고 흔들립니다.


붕붕카 모드와 킥보드모드로 변환을 지속적으로 하다 보면 아래와 같이 레버가 헐거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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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상태처럼 레버를 잠궈도 풀리면서 틈새부분이 벌어진다면 아래와 같이 킥보드가 스르륵 넘어갑니다.


위와 같은 현상이 일어난다면 아래 안내된 방법으로 자가에서 간단하게 수리가 가능합니다.


처음 구매 하셨을때 상자 안에 들어 있는 육각렌치(ㄱ자모양)로 적당히 장력 확인하며 조여주세요.

너무 조여주면 레버가 안 열립니다. 


동봉된 육간렌치를 분실하셨을 경우,

육각렌치(5mm)는 근처 철물점, 자전거 판매소, 다이소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육각렌치로 조였을 경우 고정되지 않으면 본사로 킥보드 입고 수리 진행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070-4866-5382) 로 연락 주시거나 A/S 문의 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해 드립니다.


스쿳앤라이드[하이웨이 킥1] [하이웨이 킥3] 높이조절 부분이 고장났어요.


** 킥보드 자가진단을 통하여 먼저 아래 단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위 나사 3개를 풀어주세요.



2. 나사 3개를 풀었을때 온전히 나사3개가 뽑히면 [높이조절 세트] 부품 구입한 후 자가수리로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정품등록시 부품비:5,000원 + 택배비 별도)



      (데크 기둥)


*제품 본사로 발송되어야 하는 경우

① 나사 3개가 온전히 풀리지 않고

② 데크와 안장이 분리 되지 않을 경우

③ 파손이 심한 경우 

④ 높이 조절 부품 제거 후 위 이미지의 기둥이 부러진 경우


위 경우 데크 프레임을 교체해야 합니다. (프레임 AS비용: 32,000원 + 왕복 택배비 별도)

해당 경우가 발생 시 제품을 본사로 발송해주셔야 A/S가 가능합니다. (선불 택배 이용)

택배 발송시 제품과 함께 [정품등록 성함/연락처/A/S필요한 내용] 메모 작성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후 "A/S 및 문의" 게시판에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품등록을 하셔야 A/S가 가능하니 꼭 정품등록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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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높이조절 부품 파손의 원인



높이조절부품이 파손되는 원인은 이중락 버튼의 조작 실수로 인해 발생 됩니다.


안장을 빼거나 끼울때, 높이조절을 할때

이중락 버튼을 왼쪽으로(좌물쇠열림 이미지) 한 상태에서 조작을 하여야 고장의 원인을 최소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버튼이 오른쪽으로(좌물쇠닫힘 이미지) 한 상태에서 조작을 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꼭 주의하여 조작 하시기 바랍니다.


스쿳앤라이드[킥1] [킥3] 높이조절 부품 교체 방법


스쿳앤라이드헬멧 LED 버튼 건전지 교체

교환/반품타상품 교환가능한가요?

동일한 가격에 한하여 교환가능합니다. 


만약 가격이 다른경우 반품신청 후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따라 왕복배송비가 7,000원~ 30,000원 부과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568-4774)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 및 교환은 전자상거래법 의거 아래와 같은 사유로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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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교환/반품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안내


상품수령 후 7일내 구매내역 상세에서 교환 반품 버튼을 눌러 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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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 변심의 경우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상품입고 -> 상품검수 -> 제품 이상 발견 -> 추가금액 청구 또는 반송처리

    상품입고 -> 상품검수 -> 제품 이상 없음 -> 교환 및 환불

    (왕복택배비: 67000원 ~ 30,000원은 고객부담입니다.)






교환/반품교환받을 주소지를 변경해도 되나요?


교환받을 주소지가 이전주소지와 다를 경우는 꼭 박스안에 교환 받으실 주소지를 기재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이예요~ 맞교환 처리가 가능한가요?

맞교환처리는 분실될 우려가 있다보니 맞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택배사의 업무 처리방식이 배송으로 접수된 건과 반품으로 접수된 건을 분리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기사가 반품 박스를 회수하는 방식의 맞교환 처리시, 


반품으로 사전 등록이 되어있지 않는 박스임으로 분실되기 쉽습니다. 


또한, 불량 여부를 확인 후 처리해 드리는것이 정확한 처리를 해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제품 먼저 보내주신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이 입고 된 후 상품검수를 통해 초기 불량 판정이 되면 불량여부에 따라 부품교체 또는 새제품으로 교환처리가 진행 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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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반품제가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받았습니다. 맞교환 처리가 가능한가요?

맞교환처리는 분실될 우려가 있다보니 맞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택배사의 업무 처리방식이 배송으로 접수된 건과 반품으로 접수된 건을 분리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기사가 반품 박스를 회수하는 방식의 맞교환 처리시, 반품으로 사전 등록이 되어있지 않는 박스임으로 분실되기 쉽습니다. 


또한, 오배송 여부를 확인 후 처리해드림이 보다 정확한 처리를 해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제품 먼저 보내주신 후 새 상품 받아보시는 방법을 선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환/반품오늘 택배사에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언제 회수하러 방문하나요?

회수 신청 후 약 1~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합니다.


영업소 사정의 의해서 시일이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공란택배사측으로 회수예약 했으나, 며칠째 방문하지 않습니다. 다른방법이 없나요?

각 영업소(지역별) 상황에 따라 택배 물량이 많이 접수되어 방문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기로 한 날짜의 비해서 많이 늦어질 경우 고객센터(02-568-4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당사를 보내주셔도 됩니다만 이런 경우 편도 선불로 고객님께서 지불 하시고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택배는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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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보내실 곳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164 성남상공회의소 1층 ㈜더플레이그라운드



02-568-4774





주문주문메모에 변경된 주소지로 보내달라고 기재했는데 변경전 주소지로 배송되었어요

주문메모는 택배기사님이 확인하는 공간으로,


배송전 변경사항(옵션, 취소, 변경된내용)은 반드시 고객센터(02-568-4774)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주문메모는 확인 누락이 될 소지가 있습니다.

배송부재중으로 인해 수령을 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확인하나요?

수취인 부재의 경우 경비실이나 타인(가족, 동료 등)이 수령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이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 해당기사님이 하루이틀 재방문을 하게 되며,
해당 택배 영업소 및 기사에게 연락 후 스케쥴을 다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재방문시 부재인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반송처리되는 경우 추가로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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